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28,023
금일방문자 3,574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헬스장 원판추가 해결안됐는데 해결된걸로나오네요
해당사업장 흑석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10-04-15 17:15:29
안녕하세요
민원처리중 처리된건 거의 없지만 그래도 제가 요청한게 많이 개선되서 기쁩니다.
(열쇠밴드교체,헬스장고무바닥,2F남자샤워실신발장 등등)

헬스장내 음악소리 여전히 큰데... 예전보단 많이 줄어서 다행인데요
이게 웃긴게 헬스장 왼쪽으로 갈수록 점점 굉장히 큽니다.
왼쪽이 크다고해서 소릴 줄이면 오른쪽에선 너무 작고....반대로 하면 왼쪽은 너무 크고...
그래서 어떤분들은 오히려 소리가 작다고 말하시는거 같습니다
예전에 다른 트레이너분에게 물어보니 번개맞아서 그런거라든데....스피커가 문제가 있는듯....


다른건 몰라도 원판추가가 가장 큰 불편함이었는데 이거 추가안됐는데 된거처럼 되어있네요
이번에도 운동좀해볼려고했더니 정말 원판이 없어서 다른분들 운동끝날때까지 기달렸다가 했습니다.
최소 : 20kg 원판 3쌍 , 10kg 원판 3쌍 이 더 필요합니다
원판이 없어서 운동못한다는건 말이 안된다고 봅니다
딴건 몰라도 이건 꼭 시급히 해결해주세요
스쿼트,벤치프레스 하고 싶어요~

스트레이트바는 남아도는거같은데 EZ Bar 딱 한개만 더 있으면 좋을거같습니다
얼마 안하는데 선심 함 써주심이....

왼쪽에서 첫번째 런닝머신...
이어폰꼽았다가 귀머거리 될뻔했습니다.
정말 심장이 두근댈....깜짝놀랄정도로 너무커서 놀랬었습니다.
이상하게 이 기계만 소리가 엄청나게 크더군요

왼쪽에서 두번째 런닝머신...
이어폰이 한쪽밖에 안나옵니다


아....그리고 헬스장 바닥에 고무인지 코르크인지...이번에 새로 깔아주셨던데
2년전 부터 건의해왔던건데 드디어 깔아주셔서 감개가 무량합니다.
이거참...바닥까는데 2년걸렸으니 원판은 몇 년후에 사주실런지...
열쇠밴드도 이번에 새로 교체했던에 어찌된 영문인지 한 달도안되서 벌써 때가 많이 탔더군요
사용자들 잘못이겠죠....담부턴 아예 검정색으로 하시는게....ㅎㅎㅎ

런닝머신이 새로 들어와서 좋네요
이젠 옆사람하고 팔부딪친다고 싸울일 없어서 다행입니다
다 좋은데 오른쪽 배불뚝이 TV보면 70~80년대 이발소를 연상케 해서 보기 좀 안쓰럽습니다
차라리 떼는게 미관상 좋지 않을까도 싶습니다만...
뭐 그냥 그렇다고요.....
예산되시면 벽걸이 하나 놓아주세요~


작년엔 참았는데요
올해 여름에도 에어콘 추가 안되서 그 찜통을 또 경험하게 하신다면 저도 이번 여름엔 잠시 다른 델 다니든가
계속 다녀야 할 지를 고민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그정도로 작년 여름에 정말 런닝위에서 눈물날정도로 힘들게 운동했거든요
런닝머신 근처만 가도 숨이 턱~~ 막힐정도로 너무 더웠습니다.
문제는 에어콘이 제기능을 하지 못했고 가장 열기가 많은 런닝머신이 밀집한 가운데쪽에 추가에어콘이나 선풍기등이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올해는 선풍기랑 에어콘좀 교체+추가하셨음 합니다.
얼마나 더우면 회원들이 차라리 그 한여름에 에어콘 냅두고 창문을 열어놓았을까요
예산이 부족하면 에어콘 냉각수라도 좀 교체하시고 선풍기라도 좀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거 얼마 안할텐데 말이죠
여름에 런닝머신에 함 올라가보셔서 회원들의 고충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어떤분이 헬스장 알아보려고 둘러보시다가 그 찜통을 겪으신신다면 절대 여기 등록하지 않고 싶을겁니다.

5년이상 한번도 안빠지고 등록하면 골드회원이 되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회원자격 기간을 단축을 좀 해주시거나 골드회원이 되면 중간에 좀 빠져도 계속 해주시면 안되나요?
충성도 너무 충성을 바라시는거 같습니다.

수영셈이 회원님들이 갈수록 줄어든다고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하시더군요
왜 줄어들까요?
전 답이 뻔히 보입니다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흑석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허경진
처리일자 2010-04-16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호
김종우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센터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김종우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 센터 발전을 위해 좋은 의견을 주신 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기구 추가구매는 금년 예산 범위내에서 비치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구비가 어려운 헬스기구는 내년 예산에 반영하여 구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스피커 및 이어폰은 즉시 점검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헬스장내 온도는 기구 재배치를 실시하고 효율적으로 장내 온도가 유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골드회원 제도는 현재 규정에서 바뀌는건 어렵다는 점을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 센터 발전을 위해 더욱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우리 흑석체육센터(823-227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김종우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흑석체육센터 담당 허경진(02-823-2273)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흑석체육센터      전화 : 02-823-2273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