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29,918
금일방문자 989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월수금 21시 필라테스 수업 보장해 주세요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한** 작성일 2018-12-04 23:45:07
저는 동작구민센터에서 오랫동안 헬스 등 여러가지 운동을 한 동작구민입니다.
2017년 3월 부터는 월수금 밤 9시 필라테스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밤 직장인반이라서 그런지 항상 회원들이 많고 수업 강사님은 늘
회원들을 긍정적으로 격려하면서 열정적인 수업을 하셨습니다.
보통 10분전에 휴식타임으로 수업을 끝내는 보통의 수업과 달리
종료시간을 넘기며 수업을 끝내 주셨습니다.
마지막 타임이라 하더라도 늦은 밤시간에 회원들을 위해 시간을 오버하면서까지
수업해 주기는 쉽지 않은걸 알기에 참 좋은 분이고
직업에 자부심이 많으신 분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자칫 재등록 시간을 놓치면 등록을 하지 못해 쉬어야 하는 정도로
재등록 율이 높았고 등록을 못할때마다 저는 반을 추가 개설해 달라고 요구하기도 하였지만
회원들의 요구는 듣는 둥 마는둥 창구 직원의 태도에 기분까지 상하기도 했었습니다.
해결책으로 저는 3개월씩 등록을 하기도 했었지요.

그런데 최근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제가 운동하는 9시 필라테스 반이 폐강 된다는 둥
4층 댄스반 교실 공사로 우리반을 내어 주고 화.목으로 옮겨야 한다는 등
기가 막힌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다른 반 강의를 위해 등록율도 높고 수업도 잘되고 있는 반을 폐강을 한다는것이
어떤분의 생각인지 듣고 싶습니다.

동작구민센터가 개인 시설입니까? 아니 개인시설이라 하더라도 주민들의 수요를 듣고
개선해도 부족한 마당에 일방적으로 반을 옮기라 하고 폐강하라 해도 되는 건지요?
\\˝고품질 서비스 경영, 고객 만족 실현\\˝ 이 문구는 무슨 뜻인지 모르겠군요.
동작 구민 센터장님의 생각이신지요?
저희 회원에게 해명을 해 주시고 운동할 권리를 침해한 사과를 요구합니다.
동작 구청에 건의하겠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차용열
처리일자 2018-12-18 고객서비스 책임자 윤종하
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우리 동작구민체육센터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현재 동작구민체육센터는 2층, 3층, 4층 총 3개실을 다목적실로 운영하고 있어
4층은 일부시간대를 제외하고는 프로그램이 운영되지 못하고 있어 타용도로
전환을 추진중에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기존강좌 유지를 위해 몇 개월전부터 강사와 회원님들한테 이해 설득하여 2층, 3층으로 이동·합반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동·합반이 불가피한 일부종목에 대해서는 폐지가 불가피한 상황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우리센터는 요가·필라테스등 다양한 종목을 운영하고 있으니,
타종목으로 전환 시 우선적으로 등록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센터운영상 회원님께 불편을 끼진점 사과드리며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동작구민체육센터 관장 차용열-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010-8331-7689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