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29,926
금일방문자 997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일방적인 강사 변경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18-12-28 14:30:17
구민체육관은 구민을 위해 운영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다고 느기게 되어 글을 씁니다. 저는 동작구민체육관에서 화목 저녁9시에 운영이 되는 필라테스를 이용중입니다 그러나 이번에 필라테스를 등록하면서도 듣지 못했던 사실을 12월20일에 강사를 통하여 듣게 되었습니다. 저희 강사가 다음잘 부터 바뀐다는 것이지요. 사전에 아무런 안내 없이 강사 변경이 지금의 강사를 통해 듣고 너무나 화가 납니다. 등록을 할때 테스크에 담당자들은 분명히 알고 있었을 터인데 아무말도 안하거 등록을 받았습니다. 완전히 사기당한 느낌입니다.
해당센터로 연락을 해서 담당자와 통화시 담당자는 무조건 미안하다는 말로 대응하고 일이 왜 이렇게 되었는지 말은 제대로 안하고 강사의 잘못으로 넘어가려고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센터에서 강의 실관련으로 강사변경이 있는 것으로 압니다. 그렇다면 미리 공지를 하고 양해를 구하고 일을 처리하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샌터측의 운영방식을 이렿게 바꾸어도 회원들이 어쩌것냐는 식이라고 느껴집니다.
이런식의 운영방식을 또 다른 갑지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한가지 더 있습니다.회비를 올리면서 이부분에 대한 사전 안내도 없이 벽에다가 다음달 부터 이렇게 회비가 인상된다는 종이 한장으로 안내가 끝납니다. 회비를 올리는 것에 대한 불만보다는 방식의 블만입니다.
센터 측의 운영방식은 너무나 일방적이고 회원에 대한 배려는 없습니다. 제가 보기엔 니네가 등ㄺ안해도 우리 센턴ㄴ 운영이 될것이니 싫음 말고라는 식이라고 느꺼깁니다. 너무나 화가 나고 기분이 나쁩니다.
센터의 일방적이고 배려 하나 없는 운영방식에 대하 불만입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한상필
처리일자 2018-12-28 고객서비스 책임자 윤종하
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우리 동작구민체육센터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1. 강사변경는 강사의 일신상의 이유로 변경 하게 되었으며 일방적인 강사 교체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2. 공지사항 및 변동사항 있을시(수강료,기타안내) 회원들이 충분히 인지할 수 있는 안내 체계를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다른의견이나 문의사항있을시 (070-7204-5342 한상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070-7204-5342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