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66,118
금일방문자 3,011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거주자 우선 주차구역 관리좀 부탁해요..
해당사업장 경영지원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정** 작성일 2010-06-21 11:30:42
더운날 수고 많으십니다..
저는 10년째 거주자 우선 구역 주차를 하고 있습니다. 많이 참고 있다가 몇자 적어 봅니다.
상도1동 764-1 가149 라인을 쓰고 있는데 주변에 음식점 들이 많다 보니 저는 매일 퇴근하고 차를 빼달라고
전화를 하는 실정입니다. 그래도 연락처가 있으면 다행히 저의 구역에 주차를 하고 연락처 없이 음식점에서 술을
마시고 차를 밤새 주차하는 사람이 있을때는 정말로 고역입니다. 그리고 주변에 고시원에 놀러온 젊은사람 차량이 종종 연락처 없이 24시간 주차 하는 경우는 더욱 그렇습니다.
어쩌다 견인연락하면 싸움하자고 덤비고 돈내고 주변사람에게 혼나고 왜? 이래야 하는 겁니까?
규칙적으로 견인하는줄 알면 싸움하자고 덜 할텐데.. 견인신고도 오후8시에 전화하면 오후 12시 넘어서야
견인했다고 연락오고 저는 그동안 제차가 주차위반 스티커 받을까 염려되어 불안하고, 잠도 못자고...
이유는 너무 바빠서 그런다고 기사는 우락부락 성질내고..
바쁘신줄 알지만 왠만하면 사정좀 살펴보아 주시고 행정업무에 일관성 있게 하여 주세요.
그리고 10년째 정당히 주차비 내고 주차하는 저와 바로 저의 뒷자리는 라인이 없는 텃에 항싱 무상으로
주차하는 옆집 사람을 볼때는 정말 공평치 못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럴바에는 라인을 완전히 그려서 정당히 주차비 내고 주차하게 하시지 항시 무상주차하는 사람과 세금내고
주차하는 내가 바보같이 느껴지는 세상은 참 고려해 봐야 될것 같아요.
순서 없이 몇자 적어 민원 넣어 봅니다. 조금이나마 개선 되었으면 하는 심정으로요~~
건강하시고 수고하세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경영지원팀 고객서비스 담당자 이강민
처리일자 2010-06-22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기흥
안녕하십니까? 정진순님!

먼저 부정주차로 거주자우선주차장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정진순님이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거주자주차장 단속반이 편성되어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민원접수시 민원분들의 피해가 없도록 조치하고 있으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거주자상황실(820-920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빠른 시일내에 거주자 안내표지판도 설치하여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구획선 외의 지역은 불법주차단속반 820-1558 신고하시면 됩니다.
유선상으로 답변을 드렸지만, 기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우리공단(832-2445~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정진순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1팀 이강민(832-2445~6, 내선135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전화 : 832-2445~6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