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체육센터 관리및 운영 개선 건의 | ||
---|---|---|---|
해당사업장 | 체육사업팀 | 진행단계 | 처리완료 |
작성자 | 이** | 작성일 | 2010-06-25 19:32:35 |
민원인 본인은 동작구민 체육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일원의 보호자 입니다. 제 아내는 20여년의 투병을 하고있는 장애복지 2급으로 건강을 유지키 위해 귀시설을 이용하는 사람인데 보호자로써 안전이나 관리를 확인코져 일반 사용자로 방문해본 결과 관할 지자체에 따라 다소의 운영지침이나 방식이 다를수는 있다고 이해하나, 시설 사용비(정기회원)가 타 구청 체육센터에 비해 \4000원 이상 더 받으면서도 수영장 바닥 청소가 잘 이루어지지 않아 매우 미끄러워 안전사고의 위험이 높고 수영장 물도 규정대로 갈아주고 있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매우 혼탁하여 사용자가 불결함을 느낄수 있는 정도이며, 타구청 시설은 에어컨을 작동하여(탈의실및 휴게실) 운동후에 다소의 휴식에 쾌적함을 느낄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는반면, 동작구청구민 체육센터는 부분적으로 선풍기를 작동해주는 정도로 더 받는 사용비에 걸맞지 않는 관리와 운영을 하고 있지않은지 점검의 필요가 있다고 사료되는바 정중히 건의 하오니 가능하다면 형평에 맞는 관리와 운영으로 구민들의 건강 증진과 복지향상에 기여할수 있기를 기대하며 삼가 건의 합니다. |
처리부서 | 체육사업팀 | 고객서비스 담당자 | 장창국 |
---|---|---|---|
처리일자 | 2010-06-28 | 고객서비스 책임자 | 김정명 |
이상억님 안녕하십니까. 동작구민체육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회원님께서 건의하신 내용은 유선을 통하여 자세히 안내하여 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전 직원이 우리 센터를 이용하시는 모든 회원님들께 쾌적한 운동 환경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이상억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동작구민체육센터 담당 : 장창국(849-0100) |
담당부서 : 체육사업팀 전화 : 849-01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