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30,001
금일방문자 1,072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사물함 이용 관련
해당사업장 흑석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진** 작성일 2019-04-01 13:45:06
안녕하세요
저는 3월부터 흑석센터에서 강좌를 수강하고 있는 회원입니다
지난 수요일 센터에 도착하니 수업이 시작하고 있어 급한 마음에 사물함 배정을 못하고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끝나고 사물함 배정을 받으려고 했더니 되지 않았습니다
씻고 출근을 해야해서 1층 안내데스크에 도와줄수 있는지 문의 드렸습니다
직원분이 처리는 해주셨지만 다음부터는 잊어버리지 말라고 한마디 하시더군요
나중에 사무실에 전화를 해서 동작구 시설 전체 사물함이 수업 이후엔 배정이 안되도록 운영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신규 회원이라 그런 운영 방침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해 발생한 실수였는데, 안내데스크의 응대 태도가 불친절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운영 방침임을 안내해주거나, 이유가 무엇이든 회원이 애로가 있어 도움을 요청한 것인데 직원으로서 도와줄순 없는건지 묻고 싶네요
그리고 운영 방침이라고 하기엔 홍보가 너무 되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수강접수를 하는 인터넷 환경에서도 제가 센터를 이용하면서 접한 어느 환경에서도 그런 안내는 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배정 가능 시간도 정확히 알수 없었구요
일부 비양심적으로 이용하는 사람들 때문에 그런 방침을 두었다는 센터의 설명은 이해합니다
다만 저같이 모르고 불편을 겪는 상황이 얼마든지 발생할수 있을것 같은데 여기에 대한 보완책은 없는지 알고 싶습니다
수업전 배정을 받지 못하면 사물함과 샤워시설 이용은 포기해야 할까요
안내데스크 직원들에 대해 교육도 실시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사물함 운영 방침에 대해서도 홍보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흑석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백춘기
처리일자 2019-04-01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호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흑석체육센터 이용에 불편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문의 하신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신규회원 이용안내 홍보물을 즉시 제작하였으며,
금일 4.1일부터 지하1층, 지상2층 무인 발권시스템에 부착 및 1층 접수처에 비치하여 누구나 볼수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또한 우리 직원의 불친절에 대해 사과말씀 드리며, 직원 친절 교육을 수시로 실시하여 센터를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우리 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송구스럽게 생각드립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센터 서무주임 백춘기(02-823-227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흑석체육센터      전화 : 070-7204-5037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