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29,995
금일방문자 1,066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민원은 왜 받으시나요? 냉방가동 재차 요구
해당사업장 사당종합체육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박** 작성일 2019-04-30 19:46:43
화요일과 목요일 줌바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강의특성상 움직임이 많아 수업이 끝날 때는 항상 옷이 젖어서 집에 가게 됩니다.
겨울에 선풍기를 틀어두고 해도 땀을 흘리며 하기때문에 4월쯤 되면 냉방에 신경을 써주실거라 생각했지만 변화가없어 민원 접수를 하러 오신 직원분께 말씀드렸습니다.
말씀을 듣고 가셨고 그 후에도 변화가 없어 오늘 수업이 끝난 후 강의실 앞에서 민원 접수하시는 직원분께 재차 민원을 넣었습니다. 직원분 왈˝ 운동을 살살 하세요.땀날 정도로 하지말고...˝그 말만 반복하는 직원을 보며 이렇게 할꺼면 강의실앞에 책상 두고 민원접수는 왜 하는겁니까? 쾌적한 환경속에서 운동을 하고 싶은 것이 무리한 것인지 알고 싶네요.
그리고 덧붙여 그 직원분들 고객응대교육 꼭 부탁드립니다.굉장히 불쾌했으며 그 자리에 함께 있던 수강생들 모두 같은 마음이었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종합체육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신현도
처리일자 2019-05-02 고객서비스 책임자 주동우
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저희 사당종합체육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회원님께서
문의 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사당종합체육관 냉난방은 시스템은 각 교실에서 조작하여 사용할수 있으나 냉방과 난방을 동시에 사용할수 없으며 기관실에서 냉방과 난방을 분리해줘야 합니다.
새벽(06시, 07시) 요가 프로그램의 경우 춥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고, 라인댄스나 줌바처럼 활동이 많은 프로그램은 덥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 그 적정 시기를 4월말에서 5월초
난방에서 냉방으로 바꾸며 사당종합체육관에서는 4월 25일 냉방으로 전환을 시킨 상태입니다.
앞으로 쾌적한 운동환경 조성에 노력하겠으며, 우리 직원의 고객응대 불쾌함에 사과말씀 드립니다. 또한 직원 친절교육 및 응대교육을 수시로 실시하여 센터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사당종합체육관 070-7204-5351(프로그램 총괄 남기석)으로 전화 주시면 상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사당종합체육관 관장 권용택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당종합체육관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