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29,989
금일방문자 1,06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신규반 개설에 대한 의문.
해당사업장 사당문화회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신** 작성일 2019-05-29 22:00:14
사당문화회관에서만 수영을 다녀 동작구 다른 수영장이 어떤지 모르겠는데요.

다니는 동안 마스터즈와 신규반을 묶는 경우는 본적이 없는데 지난번에도 한번 그러더니 상급반이 겨우 한명 모자란다고 폐강하고 신규반을 마스터즈 옆에 만들다니요.

그동안 그렇게 안해왔다는 건 효율도 떨어지고 항의도 들어왔으니 안했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신규반 가르칠 동안 기존에 열심히 다니던 마스터즈 회원들은 그냥 뺑뺑이만 돌리면 되겠지라고 생각하는 건지 시설관리공단에서 회원 더 받으라고 난리를 친건지 기존 회원으로서 이해가 안되는 처사입니다.

겨우 4레인에 안그래도 여름이면 북적이고 더러운 수영장이라도 좋은 강사와 좋은 회원님들 분위기때문에 다니는 건데 이렇게 일을 처리하시면 있던 정도 떨어지겠어요.

마스터즈와 신규 둘 다 원성을 들어야하는 강사님들은 무슨 죈가요?

시설 개선은 바라지도 않으니 기존의 지켜왔던 좋은 분위기 망치는 이런 일이나 개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문화회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강형석
처리일자 2019-05-31 고객서비스 책임자 소형수
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저희 사당문화회관 프로그램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기존회원 재등록(23일)후 반별 정원내 70%미만일 경우 폐강 및 합반으로 신규반을 개설하고 있으며, 수영 저변 확대 및 다양한 수업 진도를 위해 매월 신규반 편성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위 근거에 의해 신규반이 개설되었으며, 회원님들께서 우려 하시는 일이 발생하지 않고 내실 있는 수업이 진행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070-7204-5113(강형석 주임)으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당문화회관      전화 : 070-7204-5115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