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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공무원 전체를 욕먹게 하지 마세요.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이** 작성일 2019-09-02 11:33:59
거주자 우선 주차장 관련 문의 전화를 했습니다.
모르는 부분이 있으니 문의를 하려고 전화를 한 거였고
정중하게 문의를 했습니다.
담당 직원 연결 후 다시 문의를 했습니다.
근데 전화받은 남자직원 딱 잘라 ˝OOO 가 안되요˝
사실 너무 퉁명스럽게 귀찮다는 듯 뭐라 하는 말한마디에
제대로 기억도 안납니다.
상담과정에서 확인 해본다며 잠시 기다리라고 한뒤
저는 대기중인 상태에서 ˝ 카카X 맵 오늘따라 왜 이렇게 안돼 짜증나게˝ 라고 하시더군요.
상식적으로 통화 중인 상태에서 민원인인 제가 들리게 그렇게 말하는 것을 듣고 놀라고 불쾌하더군요.

어쨌거나 말투 자체가 짜증이 계속 섞여있어서 불쾌해진 상태에서 제가 실례지만 지금 전화받으신 분 성함이 어떻게 되시냐 여쭤봤더니 그 분 ˝ 사당3동 담당자 저밖에 없어요˝ 라고 하시더군요. 제가 성함 여쭤봤잖아요 라고 하려다 더 기분나빠질거 같아 알겠다 하고 끊었는데 생각할수록 이게 무슨 경우인가 싶습니다. 친절을 바라지도 않습니다. 근데 이건 기본적인 예절 아닌가요?
이곳이 공단이 아니고 일반 회사라도 저런 태도로 전화업무를 하진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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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이규환
처리일자 2019-09-04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이수정님 안녕하세요.

먼저 직원의 응대태도로 불편함을 느끼신점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직원에 대해서는 교육을 실시하여 민원인 입장에서 더욱 주의와 관심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고객님의 입장을 충분히 배려하는 등 친절하게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친절직무교육 관리에 철저를 기하겠습니다.

이수정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주차사업팀 총괄담당(김선구 070-7204-5021)
다른 문의사항이 있을 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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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070-7204-5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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