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28,903
금일방문자 4,454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아쿠아로빅 신규회원 가입 하려면 밤샘대기해야 하나요??
해당사업장 흑석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염** 작성일 2019-10-23 23:26:11
흑석 체육센터는 진정 동작구민을 위한 시설 공단 맞습니까? 어르신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그런 시설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아쿠아로빅 내일(24일) 신규회원 등록해야 하는데 지금도 대기자가 2명이 있고( 밤세워 대기 하신다고..)잔여석은 5자리라 저희엄마도 대기하러 흑석 체육센터로 가셨습니다.
현관도 잠긴 어둔 건물 밖에서 밤까지 세워 가며 신규 회원 등록을 해야 하는건지 이해가 안가 흑석체육센터로 전화했더니
센터 관계자분 께서는 ˝그러게요...˝ 라며 왕왕 있었던 일처럼 응대 해 주셨습니다.
그 말씀은 밤세워 신규회원 등록한 어르신이 이미 전에도 계셨다는 건데 센터에서는 그런 분들을 위해 어떤 조치도 안하고 계신건가요?
흑석 체육센터는 어르신들이 밤을 세워 건물 밖에서서 기다리던 말던 알 바 아니고 당신들은 따뜻한 집에서 편히 자고 나와서 아침에 대기하고 계신 분들 순서대로 등록 만 하면 된다는 건가요?
누가 밤 세워 대기하라고 시킨적 없다고 말씀 하시겠지만 저희 엄마도 새벽 에 택시까지 타고 가서 등록 신청 실패한 게 몇달째이니 미련해 보일지라도 지금부터 밤을 세워야 한다 결심 하신것 같습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일이 달마다 생기는데 그런데도 아무런 조치없이 개선없이 방관하고 있는 흑석 체육센터는 각성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개선방안을 마련하여 앞으로는 어처구니 없는 사태가 발생 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유선으로 항의하여 어르신 세분은 오늘 건물 내에서 대기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항의 해야 개선이 필요하구나 생각하시는건지....답답합니다.

꼭 개선방안을 마련해 주세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흑석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백춘기
처리일자 2019-10-24 고객서비스 책임자 김영호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흑석체육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문의 하신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우리 공단에서 운영 하고 있는 5개 체육시설의 모든 프로그램 접수는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고 있으며, 오프라인 및 온라인으로 회원 접수가 가능합니다. 다만, 아쿠아로빅, 소수정예, 교육문화 등은 온라인 접수가 않되고 있습니다.(회원 개인간 진도 차별 등)

아쿠아로빅은 연령대가 있으신 분들이 주로 하고 있는 종목으로, 개개인에 회원 접수 사정을 맞출 수 가 없습니다. 우리 센터도 회원분들의 의견을 다양하게 구하고 시행 하였으나, 회원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선착순으로 판단되어 시행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추첨제 방식은 현재 다니시는 분이 못 다닐 수 있음)
우리 센터는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회원님들과 함께 고객자문단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현행 접수 방식 개선을 위해 고객자문단과 함께 다음 회의때 안건으로 상정하겠습니다.
또한 금번에 회원님께 제대로 응대하지 못한 직원은 내부 시스템을 이용하여 교육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우리 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송구스럽게 생각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의견을 주시면 최대한 반영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센터 서무주임 백춘기(02-823-227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흑석체육센터      전화 : 070-7204-5037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