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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동작 삼일 수영장의 인포데스크석 사과 요청 건
해당사업장 동작삼일수영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이** 작성일 2022-08-04 03:51:39
회원에게 사전에 고지되지 않은 사항

1.현 수강 시간 40전 입장~다음 수강 시간 30분까지 안에
오셔서 전자 출입됩니다.


2. 30분 전자출입 되어도 40분 시간이 안되어
탈의실 캐비넷이 안열려 사용하시는데 불편합니다.


3. 재수강 기한이 매월 20일로
결제가 완료되어 마이페이지란에 대기로 확인되셨어도
결제 영수증이 출력(화면에 스캔 포함)되면 수강 완료되었습니다.


위 3가지를 이경진님이 저와 맞지 않는데도
강행해 저에게 응대한 태도 ,
간단하게 설명하고는 삼일수영장 통화내역 녹음을 확인 해주세요.

정확히 강남에서 7시에 출발해 많이 늦을거 같아
9시 수업 보니 수강생이 많지 않던데
늦게 가더라도 수강 할 수 있나요?
물어봤던 상황이었지요.


마을버스가 늦게 와 8시 50분 도착해 보니
강습 선생님과 인스타 팔로우하고 있어
선생님 연락해 들을 수 도 있는 상황임을

그 시간대 남자 총무님 ? 이신분한테
확인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을 고려해 볼때


좋은 프로그램에


매달 생리가 있으면 1회라도 빠지는게 아깝고
운동효과가 너무 좋아 빠지고 싶지 않은
더군다나 이채빈 선생님 에너지가 너무 좋아
빠지고 싶지않은데


인포데스크석에서는 사무적으로 응대에


도움을 주지 않는 태도에 화가 났습니다.


전산프로그램으로 관리만 하고는


회원들의 불편 사항은
상기 3가지 사항에 대해서는
어디 한군데 게시판도
모바일로만 접속하는 현실에 확인할 수 있는 메뉴는
없었고 단지 인포데스크에만 전화하라는 방식의


운영상황이라면 이경진 님처럼 응대하는
상황이 화를 돋굽니다.


이경진 님
본인도 회원과 동등한 입장


서비스 공급자의 마인드 안느껴짐


회원의 입장을 헤아리지 않고 무리한 요구를 한다함


무리한 요구가 왜 접수되는지
본인이 이해하려하지 않음.

이경진 님의 정식 사과를 요청 합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삼일수영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박준하
처리일자 2022-08-06 고객서비스 책임자 최화정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동작삼일수영장 이용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으로 설명 드린바와 같으며, 말씀하신 탈의실 입장 안내문은
게시하였습니다. 또한 전 직원 친절 및 응대교육을 실시하여, 회원 여러분에게
보다 더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 하도록 하겠습니다.

더운 여름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라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동작삼일수영장(070-7204-3143 담당 박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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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동작삼일수영장      전화 : 070-7204-3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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