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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보라매공원 동문주차장 문제제기
해당사업장 공영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이** 작성일 2022-09-26 16:47:00
보라매 동문주차장 운영방식에 민원제기합니다

추차차단기 있는 부스에서

차량번호 말해주고 몇시간 있을지 미리 예상해서 말하고

다시 카드결제하는 방식으로 운영하시던데요

해당방식은 2000년대 초반방식 아닌가요? ㅡ.ㅡ;;;

주차게이트에서 차량번호 인식하고

출차할때 현금으로 내든 카드로내는게

2022년의 상식 아닌가요?

개인이 운영하는 주차장도 아니고

공기관에서 운영하는 주차장이 이게 맞습니까?

주차관리하시는 직원에게 문의하니

자기들도 지긋지긋하다며 하루에 400대 출차를

이렇게 한다고 제발 민원좀 넣어주시라고

넌더리를 치시든데

관련부서 담당자 분들은 각성하시고

상식에 맞는 운영 부탁 드립니다



명색이 시설관리공단이라는 공기관에서 저런식으로

주먹구구식으로 운영하나요?

주차관리하시는 분에게 문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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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최성인
처리일자 2022-09-28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느끼신 점 송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문의주신 보라매동문공영주차장 문의내용은 유선상 답변 드렸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동작구시설관리공단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담당자: 주차사업팀 최성인 TEL 02-832-2445 내선5026)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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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공영주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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