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28,057
금일방문자 3,608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스포츠시설 이용문의 및 직원 대응에 대한 불쾌함
해당사업장 사당종합체육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한** 작성일 2022-11-07 16:41:29
신설이후 어린이,성인 프로그램을 자주 사용하는 구민입니다.
집근처에 좋은 시설이 있어서, 참으로 좋습니다.

자주 이용을 하다보니, 업무개선 및 직원CS 응대에대한 건의를 드리려고합니다.

데스크에 있는 직원분들은 같은 질문을 받으시고, 같은 대답을 하시겠지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다 그렇습니다. 그러다 보면 피곤하고, 지치고,답답합니다.

하지만! 불쾌감을 주는 말투, 행동으로 답변을 주신다면, 본인업무에 대한 업무태만 입니다.
누구에게는 의심하는 말투, 누구에게는 무시하는 말투, 누구에게는 가르치는 말투 등등으로
좋은 시설을 이용하러 오는 구민 및 시민분들에 불쾌감을 주는 언행이 자주 있습니다.

특정1인이아니라, 사당종합체육관 데스크에 계시는 분들 모두 그렇습니다.
기분좋게 누구는 친구와, 누구는 가족과 이용하는 시설에
정부가 운영하고 동작구에서 지원하는 사당종합체육관에 직원들의 CS응대는 정말 찐 공무원 태도입니다.

공지사항에 나와있는데 자꾸문의해서 그렇다구요?
응대말고도 다른업무로 노고가 많으시다구요?
모든 직장은 다 그렇습니다.

스트레스 해소하러 가는 시간 , 즐거운 가지려 가는 소중한 시간 기분상하게 하지마시고,
너무 힘들면 퇴사하시고, 데스크 직원 줄이고, 키오스크 도입하세요
차라리 그게 낳겠습니다 .

답답해도 기계가 답이고,
서로 불쾌하지 않잖아요!!!!

이용하는 사람이있어서 시설이있고, 시설이있어서 이용하는사람이잇는데
그곳이 불편하다면 존재여부가 잇을까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종합체육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최우준
처리일자 2022-11-09 고객서비스 책임자 주동우
안녕하세요. 한○○님.
우리 체육관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체육관이용 과정에서 안내데스크 직원들의 불쾌한 언행 및 행동으로 불편을 드려 깊이 사과드립니다.
우리 센터에서는 지속적으로 안내데스크 직원을 대상으로 CS교육을 실시하였으나, 미흡한 점이 많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불성실한 근무 자세에 대해 즉시 주의(경고)조치 하였으며, 앞으로 회원님께서 불쾌한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고 체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직원 개별 면담 및 CS교육으로 불쾌감이 야기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한○○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당종합체육관      전화 : 070-7204-5009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