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27,705
금일방문자 3,256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영장 이용 관련 민원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23-03-08 13:23:18
안녕하세요. 동작구민체육센터에서 아침수영(6시)을 하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수강생들의 더 나은 시설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이 제언 및 민원을 드리고자 합니다.

1. 수영 남자 탈의실 걸레질 시간 조정 요청
청소해주시는 직원분의 노고에 감사하나 탈의실 사용 피크타임(오전 7시 가량) 중 굳이 물 마대질을 해야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바닥이 젖어서 수강생들이 양말을 신을 수가 없어요. 수영장 특성상 안 그래도 습해서 마르지도 않는데 왜 피크시간대에 좁아 터질 때 물걸레질을 하는 거죠? 시간을 여유시간대로 옮겨주시면 보다 쾌적할 것 같습니다. 청소 직원분은 정작 신발을 신고 마대질을 하시던데, 그게 무슨 비논리입니까?

2. 노인 전용 레인 이동 요청
공공연히 알려진 노인 전용 레인의 순기능에 대해 개인적으로 인정하는 바 존재 자체는 괜찮은데, 맨 끝 레인으로 옮겨주세요. 어차피 노인들께서 수영장 입출 사다리도 이용하셔야 하는데 왜 중간의 깊은 노른자 레인을 배정한 건지 이해가 어렵네요. 효율적 운영을 위해 맨 끝 레인으로 변경 요청 드립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권도연
처리일자 2023-03-08 고객서비스 책임자 윤종하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동작구민체육센터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문의하내용은 유선상으로 말씀드린바와 같이
수영장 레인 배정 부분은 프로그램 개선 계획에 포함되어 있어 빠른 시일내에 수영교사를 충원하여 반을 조정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수영장 탈의실 정비시간 부분은 바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동작구민체육센터 권도연대리(070-7204-5057)로 전화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