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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주차장배정
해당사업장 거주차우선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11-06-08 14:16:35
귀 공단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소인은
지난 5월24일에 주간 보호센타(상도에이케어)에서장애인인 모친을 상담 하고자 방문하였습니다.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 저의차량을 산아래 주차구역 밖에 30분정도 주차를 하였습니다. 그사이 과태료 부과 대상 차량으로 적발이 되었습니다. 사실 이곳은 차량통행이 많지 않은 지역 입니다. 뿐만아니라 이곳은 지정주차장 외에도 임시 주정차가 많은 지역입니다. 따라서 억울하다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귀 공단에서
1. 과태료 부과에 대한 처벌은 과하여 이를 제외 하여 주시고
2. 어려운 사정이지만 주차장 배정이 되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지난 2월에 우선주차배정신청을 하였습니다.
3. 항상 구의 발전을 위하여 고생하시는 분들께 심려를 드려 죄송 합니다.

감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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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거주차우선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윤장식
처리일자 2011-06-09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김헌기님!

먼저 우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거주자우선주차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김헌기님께서 문의하신 과태료단속은 유선상으로 말씀드린바와 같이 거주자단속이 아닌 불법주차단속에 의한것이며, 동작구청 불법주차 단속반(820-155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거주자주차장 배정은 근거리에 의한 배정을 하고 있으며, 김헌기님께서 배정 받으실수있는 구획이 나오면 개별로 통보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우리공단(832-2445~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김헌기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1팀 윤장식(832-2445~6, 내선136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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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거주차우선주차장      전화 : 832-2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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