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67,330
금일방문자 81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여성플라자 수영 강습 개선 요청
해당사업장 동작구민체육센터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최** 작성일 2011-07-13 11:50:23
7월달부터 수영강습을 수강 하고 있습니다 (화,목 저녁 9시 직장인반)
화,목 강습반이라 어제까지 총3번 나갔습니다.
7~8월에 성수기라 수강생이 많다고 하더군요
많은줄 알면 강사를 늘리셔야 하지 않나요
충원을 못할꺼면 모집을 적당히 하시던가요
강사 한 사람이 레인 둘을 오가며 50명을 50분동안 강습을 한다는 게
말이 안되지 않나요?
아니나 다를까 강습을 받는다는 기분이 전혀 안들더군요
도대체 코치를 해줘야 내가 제대로 하고 있는 건지 아니면 고쳐서 연습을 하져
더군다나 초급인데 뭘 알겠어요?
레인만 왔다 갔다 강습도 못받고....
저렴한 복지 시설이라 이해는 한다지만 너무 한다 싶어
화가 나서 아까운 시간 허비하여
부디 개선 되길 바라며 글을 올립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구민체육센터 고객서비스 담당자 오병택
처리일자 2011-07-15 고객서비스 책임자 윤종하
최재은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만족스럽지 못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유선을 통하여 말씀 드린 바와 같이 저녁시간대의 수영강좌 조정을 통하여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와 함께 최재은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하며 답변을 가름합니다.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오병택(822-2426)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구민체육센터      전화 : 02-822-2426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