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67,660
금일방문자 1,14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영장 수질관리 철저하게 해주세요...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권** 작성일 2011-08-03 09:55:01
수영장을 이용하고 있는 회원입니다.
수영장 관리에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겠습니다만..
요즘 수영장 수질을 보면 너무 더럽습니다.
새벽 첫반인데도 불구하고 물속을 보면 머리카락, 이물질 들이 너무 많이 떠다녀서
수영하고 싶지 않을 정도 입니다.
물속에 둥둥 떠다니는 것이 너무 많습니다. 특히 금일(8/3일)은 더욱 그랬습니다.
수영을 하다 보면 수영장 물을 먹기도 하는데.. 그런 이물질을 보면 구역질이 납니다.
몇일 만에 필터링을 하는지 ? 하긴 하는 것인지? 오존 살균을 한다하는데 제대로 운영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여러 회원들이 수질에 대해 불만을 제기했는데도 지속적으로 개선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수질검사를 수시로 하여 합격한다는 말로만 답변하지 마시고 실질적인 해결을 부탁합니다.
수질관리 담당자가 직접 수영장에 들어가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름철입니다. 자칫 수인성 질환이 우려되므로 수영장 수질관리에 철저를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남윤선
처리일자 2011-08-03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권영준님 안녕하십니까.

만족스럽지 못한 수질로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송구스럽습니다.

권영준님 말씀처럼 수인성 질환의 발생 위험이 높아지는 여름철 수영장 운영과 관련하여
매시간 수질측정을 통해 PH농도 및 세균검사의 적합판정을 받고 있으나,
최근 우리센터 이물질을 처리하는 수중클리너의 성능 저하가 의심되어
현재 클리너 작동시간을 연장하는 동시에 대체 클리너를 수급 중에 있습니다.
신속한 대체 클리너 투입으로 보다 쾌적한 운동 환경을 제공 할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수질관리 담당자는 물론 수영 강습을 진행하는 강사까지
전 직원 시설운영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 말씀드리며
답변을 가름합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전화 : 02-822-2426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