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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사당종합체육관 트램플린 담당자에게 민원을 제기합니다
해당사업장 사당종합체육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24-06-05 23:02:38
사당종합체육관 트램플린담당에게 민원 제기합니다

저는 코로나 전 점핑을 시작하여
코로나 이후 점핑의 운동효과를 잊지 못해 다시 점핑 수업을 시작한 회원입니다
점핑운동으로 어깨와 등 근육 뭉침과 골반 등 허리 통증도 좋아져서 점핑운동을 애정하게 되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몇몇 회원분들도 어깨나 등 통증이 좋아지셨다는 분들이 종종 있었습니다.
하지만,
2024년 4월 부터 점핑 업체가 교체되며
새로운 업체의 강사분들과의 수업 내용이 기존 수업에 비해 많이 부실하고
강사분의 숙련도도 부족하여
점핑 수업의 흥미가 반감되었습니다
많은 회원분들이
여러가지 불만족으로 여러차례 민원과 설문조사까지 진행하였으나
강사교체를 약속하며 개선하겠다는 문자하나 보내고
여전히 강사교체는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며
회원들의 요구사항도 제대로 지켜지지 않고 있습니다

설문조사는 회원들의 불만을 일시적으로 입막음 하려 시도한것 뿐인듯 합니다

회원들의 설문 조사내용을 제대로 확인은 한것인지 의문점이 드네요

어느 강사분은 매월 첫번째 수업은 무조건 기본동작 교육만으로 한타임 수업을 진행하는데
신규 회원을 위해서 그럴수는 있겠으나
기존회원이 대부분인데
무조건 기본동작 교육만 한다면 기존회원들은 한타임 수업을 그냥 버리는 느낌입니다
이러한 부분들이 전혀 개선도 되지 않아서
오랫동안 해오던 점핑을 그만 둬야 할지 매일 매일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기존 회원들이 그만두거나
환불과 재등록(운동을 안할수 없으니 고민하다)을 반복 하고 있습니다

많은 회원들이 민원을 제기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개선이 안된다면 업체 교체를 요구합니다

아무쪼록 회원들의 소리에 귀기울여 주시고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종합체육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허대웅
처리일자 2024-06-07 고객서비스 책임자 주동우
안녕하세요 김*희 회원님
먼저 프로그램 이용 중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유선 상으로 설명 드린 바와 같이 지난 번 실시했던 설문조사의 결과에 대해 직원 및 운영업체 함께 엄중히 논의하였습니다.
해당 내용을 반영하여 6월 1일 화목(오전), 6월 10일 월수(오후) 강사를 순차적으로 교체하게 되었으며, 업체 스케쥴 조정으로 인해 다소 시간이 걸린 점 죄송합니다.
또한 매월 첫 번째 기본동작 강습 등 말씀해주신 부분을 개선하고자 운영업체와 프로그램 운영 관련 논의를 진행하였고 월별 프로그램 및 커리큘럼 수정,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회원님들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고자 운영업체와 많은 협의를 거치며 신속한 안내 못 드린 점 사과드리며 앞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좀 더욱 귀 기울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언제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문의) 허대웅 주임 070-7204-5391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당종합체육관      전화 : 02-7204-5070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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