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25,238
금일방문자 789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사당종합체육관 지정석
해당사업장 사당종합체육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이** 작성일 2024-08-27 22:22:17
사당종합체육관
6 월~8 월 3 개월 줌마 댄스 수업을 배우고있습니다
7 월에 어떤회원한명과 다른 회원들
1 대 10 명이넘는 사람들이 싸움을 해서
한분이 수업에 참여못하고 관리실로 가는걸 목격했어요
싸우는 이유는 기존회원들이 자기네끼리 자리가 지정석이기때문에 새로운 사람은 무조건 뒷자리에 수업을 참여해야한다는 이유였습니다
그분이 관리실 건의했지만
관리자분들이 어떤 해결도 안해줬고요

오늘 저도 수업을 앞에서 참여하고 싶어
일찍 도착했지만 그때와 똑같이 거기에있는 사람들이 악을 쓰고 너 라고 반말하면서
원래 지정석이있고 자기네끼리 합의본 내용이라고 그래서 어느 회칙에도 규정된거 없지않냐했더니 자기네 끼리 다 합의된 내용인데
그거싫으면 나가라고
쫒겨났네요

관리실가서
모든 주민이 동등한권리로 시설이용하는거고
어느 회칙에도 지정석은 없지않냐고

A4 용지에라도 오는 순서대로 자리배정이라는 문구라도 붙여달라고
적극적 개입 해달라 요청했지만
명확한 해결책이나 답을주지않아 이렇게 동작구청과 민원 함께 올려요

관리자의 적극적 개입원합니다
원칙을 정해줘야 하는거 아닐까요 ?
지정석이 있다는게 납득이 안갑니다

그규칙을 따르는건 시설을 이용하는 모든 사람의 마음일꺼고
그부분까지 책임져달라는게 아니라

이시설을 이용하고
주민으로는 권리를 주장합니다

매번 싸움이 나는데도
개입안하는 사당종합체육관 관리하는
시설공단에 민원 넣어요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종합체육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곽동진
처리일자 2024-08-28 고객서비스 책임자 주동우
회원님 안녕하세요!
먼저 프로그램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체육관에서는 회원들과의 여러차례 미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원활한 합의점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직 합의점이 도출되지 않아 빠른 시일내 설문조사 및 강사와 대표 회원들간의 간담회를 추진하여 해당 문제를 해결 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문의)곽동진 주임(070-7204-5351)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당종합체육관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