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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락커 사용 불합리 개선요청건
해당사업장 사당문화회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최** 작성일 2024-09-03 08:27:02
헬스 시설 이용 시 운동화,개인 세면용품 등을 보관해야 하는 이유로 개인락커를 이용해야 함에도
등록 후 황당하게 대기해야 한다는 말을 듣고 해당 방침에 불합리 함을 건의 하고자 합니다.
락커 빈 자리가 있어도 바로 사용 할 수 없는 이 시스템이 누구를 위한 방침인지요?
회원들의 전체적인 내용을 수렴했는지도 궁금하고 이렇게 기약 없이 대기 해야 한다는 사실이
헬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수를 감소할 수 있다는 생각은 안 해 봤는지요?
저 또한 등록 후 하루 만에 환불 처리를 결정하게 된 결정적 계기 입니다.
회원 탈퇴 후 이용 안하면 그만 이겠지만 앞으로 이용하게 될 분들의 불편함을 생각하면
이 부분은 개선이 필요 하다고 생각해서 글 남깁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문화회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이혜리
처리일자 2024-09-03 고객서비스 책임자 소형수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헬스를 이용하시면서 개인사물함을 등록하지 못 하셔서 불편을 겪으셨다니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샤워도구를 매 이용시마다 챙겨오시느라 번거로움이 많으셨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사당문회회관 회원님들의 헬스 재등록율은 상당히 높은 편으로 사물함 이용의 지속여부도 이에 준하고 있어 신규 사물함 빈도가 낮은 상황입니다.

또한 문의하신 빈 자리의 경우, 안내데스크에서는 사물함을 연체하시는 분들께 1차 문자 2차 전화연락을 드려서 개인사물함 연체자 관리를 하고 있으나 등록이 조금 늦으시는
회원님들의 사정을 배려해드려 7일까지 유예기간을 드리고 있습니다.

아울러 소방안전을 위한 필수 면적을 제외하고, 사물함 배치가 되어 있는 상황으로 사물함의 추가설치는 현재로서는 불가한 상황임을 알려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사당문화회관(070-7204-5111 담당 이혜리)으로 연락주시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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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사당문화회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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