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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자유수영 정원 관리
해당사업장 사당문화회관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24-09-13 23:08:13
안녕하세요. 사당 문화 회관 수영장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요즘 이용객이 많아지면서 정원이 꽉 차서 수영 입장 시간을 한 시간마다 끊어서 한 시간씩 기다렸다가 들어가더군요.

정원이 꽉 찬 경우 다음 입장까지 40분 혹은 50분까지 기다리게 됩니다.
그런데 수영장 관람대에서 보니 수영장이 텅 비어서 바로 입장 가능한 상황인데도(금요일 8시 15분경) 한 시간씩 끊어서 입장시킨다는 사당문화회관의 정책 때문에 너무 오래 삼사십 분씩 기다리게 됩니다. 그래서 불편합니다.( 제가 지난주에도 9시에 입장했는데 9시에는 항상 사람이 적습니다.)

자유 수정 결제하는 키오스크 시스템에 정원 관리 기능이 없나요?
입장정원 여유분이 발생할 때마다 바로 들어가면 될 것 같습니다. 수영장에 텅 비어서 바로 입장 가능한 게 눈 앞에 보이는데도 한 시간씩마다 들여보낸다는 정책 때문에 너무 오래 기다려서 힘들더군요.

수영장에는 정원이 있고 코로나가 한참 심할 때도 입장 정원을 줄여서 운영하는 등 입장 정원 관리를 하기 때문에 키오스크에 입장 정원 관리하는 기능이 없는 것도 문제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런 상황이 인근 수영장이 수리로 문을 닫게 되면서 약 한 달 정도 계속 되고 있는데
홈페이지 공지를 해주시거나 문화회관에 안내문이라도 붙여놔 주시면 예전에 3시간 내내 아무 때나 와도 됐을 때부터 이용하던 사람들이 혼란이 적었을 것 같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사당문화회관 고객서비스 담당자 이혜리
처리일자 2024-09-19 고객서비스 책임자 소형수
회원님. 안녕하십니까
사당문화회관을 이용하시면서 자유수영 입장에 불편을 겪으셨다니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기존과 다르게 동작삼일수영장의 휴관으로 빠른 입장이 어려움이 따라 번거로움이 많으셨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사당문회회관 자유수영 정원은 70명으로, 안전상의 이유로 탈의실과 수영장 내부를 포함하여 해당 정원을 확인 후 입장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회원님께서 제안해 주신 키오스크 시스템 정원 관리 기능 도입에 관한 사안은 사당문화회관에 한해 시스템을 변경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라, 공단에서 운영, 관리하는 6개 체육시설에 통합 적용되어야 하는 관계로 바로 시행에는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이 사안에 대하여는 공단본부 체육사업부에 의견을 전달하여 차기년도 사업계획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건의 주신 내용에 있어 긍적적 답변을 해드리지 못해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사당문화회관(070-7204-5111 담당 이혜리)으로 연락주시면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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