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22,569
금일방문자 2,239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자유수영 정원 관리
해당사업장 사당문화회관 진행단계 부서분배
작성자 김** 작성일 2024-09-13 23:08:13
안녕하세요. 사당 문화 회관 수영장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요즘 이용객이 많아지면서 정원이 꽉 차서 수영 입장 시간을 한 시간마다 끊어서 한 시간씩 기다렸다가 들어가더군요.

정원이 꽉 찬 경우 다음 입장까지 40분 혹은 50분까지 기다리게 됩니다.
그런데 수영장 관람대에서 보니 수영장이 텅 비어서 바로 입장 가능한 상황인데도(금요일 8시 15분경) 한 시간씩 끊어서 입장시킨다는 사당문화회관의 정책 때문에 너무 오래 삼사십 분씩 기다리게 됩니다. 그래서 불편합니다.( 제가 지난주에도 9시에 입장했는데 9시에는 항상 사람이 적습니다.)

자유 수정 결제하는 키오스크 시스템에 정원 관리 기능이 없나요?
입장정원 여유분이 발생할 때마다 바로 들어가면 될 것 같습니다. 수영장에 텅 비어서 바로 입장 가능한 게 눈 앞에 보이는데도 한 시간씩마다 들여보낸다는 정책 때문에 너무 오래 기다려서 힘들더군요.

수영장에는 정원이 있고 코로나가 한참 심할 때도 입장 정원을 줄여서 운영하는 등 입장 정원 관리를 하기 때문에 키오스크에 입장 정원 관리하는 기능이 없는 것도 문제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런 상황이 인근 수영장이 수리로 문을 닫게 되면서 약 한 달 정도 계속 되고 있는데
홈페이지 공지를 해주시거나 문화회관에 안내문이라도 붙여놔 주시면 예전에 3시간 내내 아무 때나 와도 됐을 때부터 이용하던 사람들이 혼란이 적었을 것 같습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사당문화회관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