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568,450
금일방문자 1,93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경차 할인 이용에 대한 문의
해당사업장 공영주차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이** 작성일 2012-03-09 17:05:45
안녕하세요. 얼마전 경차를 구입하고 이용중인 사람입니다.
오늘 집사람이 일이 있어 사당공영주차장을 이용하게 되었는데
경차인데 할인을 안받았길래 돌아가서 받으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직원분이 이미 처리가 되었기 때문에 할인해줄 수 없다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컴퓨터로 이미 처리되었기 때문에 할인해 줄 수 없다는 말이던데
그게 맞는 말씀인가요?
물론 주차비 정산전에 경차임을 밝히라는 안내문이 있었다고 하는데,
집사람이 미처 그것을 보지 못하고 정산을 했다고 합니다.
정산을 하고 나서야 그걸 알고 할인을 요구했던 것인데, 이미 처리되었다고 해주지 않는다는 것은 뭔가 불합리한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정산처리가 무슨 비석에 글자 새기는 것도 아닌데, 안된다고 하니 좀 어처구니 없어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약간 어처구니 없어 글이 길어졌네요.
요약하면
1. 이미 처리된 정산내역을 수정하여 할인을 해 줄 수 없다는 말이 사실인지
2. 사실이라면 불합리한 방식인 듯 한데 보완할 수는 없는지
3. 만약 주차장 사무보신 분의 말씀이 틀린 말이라면 이미 지불한 금액을 반환받을 방법은?

이상입니다. 답답한 마음에 글을 남기니 바쁘시더라도 담당자님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문자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공영주차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김선구
처리일자 2012-03-13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이효진님?
이효진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우리공단 홈페이지 이용에 감사드리며,
전화상 통화한 내용과 같이 문의하신 사당역 1,2번출구 주차장은 우리공단에서 운영하고 있지 않으며,
TEL: 2648-8292로 문의하시면 정확한 답변 받을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우리공단(832-2445~6 내선 5018)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이효진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영사업1팀 공영주차장 담당 김선구(832-2445~6, 내선5018번)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공영주차장      전화 : 832-2445~6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