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4,388,300
금일방문자 3,287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커뮤니티실. 관리문제
해당사업장 동작삼일수영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김** 작성일 2025-08-29 14:51:31
금요일. 아이수영을위해. 수영장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부터. 4-5학년정도되보이는. 남학생. 8-9명정도가. 모여. 폰게임을 하면서. 많이 소란스럽습니다.
아이들이. 그럴수도있지만. 아무런 제재도. 없기에. 확인차. 문의드립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동작삼일수영장 고객서비스 담당자 박지영
처리일자 2025-09-02 고객서비스 책임자 최화정
김〇〇님 안녕하세요.

먼저, 커뮤니티실과 전망대 사용 중 소란스런 실내 환경으로 불편함을 겪으시게 된 점 사과의 말씀드리며 문의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7-8월 폭염으로 인해 관내 정책에 따라 공공체육시설의 휴식공간을 무더위 쉼터로 개방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최근 커뮤니티실 내‧외부 이용객이 상당 부분 증가하였고 건물 구조상 지층구조이다 보니 소음에 더욱 취약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본 민원 발생 직후 곧바로 학생들을 제재하고 장내를 정리하였으며,
향후에도 소음정도를 수시로 체크하여 모든 이용자분들께서 쾌적하고 정숙한 실내환경에서 커뮤니티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아직 가시지 않은 더위지만 김〇〇님과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동작삼일수영장 서무담당 박지영 (T. 070-7204-3143)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담당부서 : 동작삼일수영장      전화 : 070-7204-5017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