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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민원상담

고객민원상담 게시물 상세
제목 수업취소하니 강사분이 전화주는건 뭔가요.
해당사업장 진행단계 처리완료
작성자 이** 작성일 2013-04-22 21:48:33
여성플라자센터 요가 월수금 오후 9~10시 수업 취소하고 어이없는 일이 있어 글 남깁니다.
그동안 다른 문화센터나 사설 요가에서 선생님들에게 배웠던 요가와 비교해봤을때
제가 생각하기엔 강사분의 수업 하는 태도나 수업의 질이 매우 낮다고 생각 되었고, 그래서 취소를 했습니다.
그런데 수업의 질이 떨어진다 하고 취소하면 원래 아무 안내나 예고도 없이 강사분이 전화주나요?
아래 내용 읽어보시고 답변 부탁드립니다.

4/19일 금 저녁 9:40분 센터 방문시 남자 직원분이 앉아 있었고, 전산 마감이 된 상태라 취소는 익일 방문해야 한다고 안내받음.

본인은 강사의 수업이 불성실하고, 수업의 질이 낮다는 생각이 들어 그런 부분을 관리공단 홈페이지가 아닌 프라자센터 시설현황 페이지에 남기고 싶어 프라자센터 페이지에 불만사항을 접수하거나 기재하는 곳은 없는지 문의 하였으나 그런 건 없다고 함.

그럼 불만사항은 어디에 접수하냐 문의하니 익일 취소를 할때 취소 사유를 적는 부분이 있으니 그 곳에 적으면 된다 함.

4/20 토 12~2시 쯤 동작구시설공단 홈페이지 클릭시 팝업 뜨는 '고객님의 의견을 수렴합니다' 에 수업에 관한 불만사항 기재하고 보냄.

3시쯤 센터 방문해서 취소 신청서 적는데 사유 기재하는 곳 이라는게 딸랑 취소사유 ( 질병, 출장, 강사불만 등 몇개 써있고) 그거 체크하는 것 이었음.

아무튼 체크하고 취소하고, 여성 직원분께 수업의 질이 떨어지는 것 같으니 실태조사 좀 하시라 말씀드리고 나옴.

4/22 월요일 오후 8:48분 강사분이 직접 전화주셔 '취소 하셨는데 어떤 불만이 있었나요, 말씀 해주셔야 고칠 것이 있으면 고치지요'라고 하심.

강사분이 나쁜 의도로 저에게 전화주신 것은 아니란 것 알지만 제 입장서는 어이없고 황당합니다.
불만사항 공식적으로 접수 하겠다고, 어디에 남겨야 하나 문의 했을때 마땅히 남길 곳 안내도 못 받았고,
'고객님 의견 수렴하겠습니다' 라는 것은 답변 주는 멜도 아니었고,
제가 공단 홈페이지에 불만 글을 남긴 것도 아니고,
직원분께 실태조사 좀 하시라 했을때 '확인하고 전화주겠다' 한 적도 없으면서,

강사분이 갑작스럽게 전화해서 '뭐가 불만 이었나요' 하면 제가 그 자리서 '아 네, 이거 이거요' 하고
답변 줘야 하나요.

제가 '고객님 의견을 수렴하겠습니다' 에 남긴 글, 그거 강사분께 전달 부탁드리고요.
강사분께 전달 되었는지, 왜 수업 취소한 고객에게 해당 강사분이 직접 전화를 주게 된 것인지,
불만사항은 이런 식으로 밖에 처리 및 관리가 안되는 건지 등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글 보기

고객민원상담 게시물의 답변 내용 상세
처리부서 고객서비스 담당자 남기석
처리일자 2013-04-25 고객서비스 책임자 박범석
안녕하십니까, 이소영 회원님
먼저 우리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소영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이소영회원님께서 많이 당황하고 불쾌한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센터 내 구두민원의 경우 안내 직원이 접수 후 담당자에게 보고하여 담당자가
강사와 면담을 통해 개선하고 있습니다.
당시 안내근무자가 입사한지 얼마되지 않아 업무처리가 미숙하여 회원님에게 불편을 끼친 점 깊이 사과드리며 철저한 재교육을 통해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여성플라자스포츠센터에 많은 관심과 이용 감사드리며, 추후 이용 시 보다 나은 서비스와 질 높은 강습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822-2426으로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담당자 남기석 주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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