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3,229,139
금일방문자 21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게시물 상세
제목 대답없는 메아리가 되지 않아 감사합니다.
해당사업장
작성자 신** 작성일 2007-02-27 19:57:54
진행단계 처리완료 조회수 1112
어제 로야헬스클럽 일로 불편한 맘에 올린 민원 글이 대답없는 메아리가 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빠른 개선에 감사합니다.
어머니와 함께 탈의실 들어서는데 거기 계신 분들 말씀이 "좀 달라진거 같지 않아요?" 오히려 저희에게 물으시더군요. 너무 친절해서 무안했던 예전 분위기 난다 하시며 웃으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참 감사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치고 나오는데 어제 상황 말씀하시며 정중한 사과까지 하시니 상대방의 입장을 생각하지 않고 오해로 제 자신만 생각한 것 같아 더 부끄럽고 감사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공단 운영이라 일반 헬스장 보다 몸이 불편하신 분들이 참 많으신데 말씀들어보면 맘에 상처를 하나씩은 다 안고 계시더라구요. 직원분들의 작은 친절에도 그 분들은 크게 기뻐하십니다.
어제 제가 올린 민원으로 맘에 상처를 받으셨을텐데도 불구하고 웃는 모습으로 대해 주시는 직원분들께 감사말씀 드립니다.
만족도 평가 폼 및 결과 그래프 통계보기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