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민회관 상담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동작구민회관은 평일 업무시간은 09:00~18:00입니다.
-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상담/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동작구민회관 시설 규모가 어떻게 되며, 부대시설은 어떤 것이 있나요?
동작구민회관은 대강당이 490㎡ 이며, 무대는 97㎡입니다.
좌석은 접이식 의자를 300~400석 설치할 수 있으며,
행사에 필요한 기본 조명시설과 음향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대관 강당 사용료와 이용 시 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는지요,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지요?
대관 강당 사용료는 아래 표와 같고 결제방법은 무통장입금만 가능하며,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 사용료 (괄호안 금액은 부가세포함금액)
대관 강당 사용료와 및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
체육시설 |
평일 사용료 |
토일 공휴일 사용료 |
비 고 |
주간(기본3시간) |
60,000원(66,000) |
60,000원(66,000) |
부대시설
사용료
별 도
부과됨
|
야간(기본3시간) |
66,000원(72,000) |
66,000원(72,000) |
주간(초과1시간) |
10,000원(11,000) |
10,000원(11,000) |
야간(초과1시간) |
11,000원(12,100) |
11,000원(12,100) |
동작구민회관은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나요?
동작구민회관은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나,
구민회관 대관행사 준비차량(1대)에 한하여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기타 차량들은 유료로 운영됩니다.
대관 및 공원 이용객으로 인하여 주차공간이 혼잡하고 협소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주차장 만차 시 차량 출입을 통제하오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동작구민회관에서 운영 하는 프로그램은 어떤 것이 있나요?
동작구민회관은 3월부터 11월 까지 민방위 교육장으로 주로 사용 되므로,
여건 상 프로그램 운영이 불가피함을 알려드립니다.
교육이 없을 경우에 한해 공연행사 또는 작품발표회,
전시 등의 행사 위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곳을 통해 해결되지 않는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마당 통합안내 페이지의 담당자 연락처 및 민원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