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4,134,130
금일방문자 1,780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열린경영

경영평가결과

확인

※ 2021년 경영평가 결과

  • 평가기관 : 행정안전부(주최), 지방공기업평가원(주관)
  • 평가내용 : 2020 사업연도 공단 경영실적
  • 평가결과 : "가"등급

※ 평가분야별 득점 현황

평가분야별 득점 현황 안내
평 가 지 표 지표성격 배점 평점 득점
I. 지속가능경영
(25점)
소계 25 89.56 22.39
리더십 1. 경영층의 리더십 정성 5 86.40 4.32
2. 전략경영 혼합 5 90.80 4.54
3. 혁신성과 혼합 4 84.50 3.38
경영시스템 1. 조직·인사관리 혼합 5 88.20 4.41
2. 재무관리 혼합 6 95.67 5.74
Ⅱ. 경영성과
(15점)
소계 15 92.40 13.86
주요사업 1. 시설유지관리 정성 5 89.00 4.45
2. 사업수입 정량 - - -
3. 1인당 시설관리실적 정량 - - -
경영효율성과 1. 대행사업비절감률 정량 - - -
2. 노동생산성 정량 - - -
고객만족성과 1. 고객만족도 정량 10 94.10 9.41
Ⅲ. 사회적 가치
(35점)
소계 35 91.51 32.03
일자리 확대 1. 일자리 창출 및 일·가정 양립 혼합 8 88.00 7.04
사회적 책임 1. 소통 및 참여 혼합 5 86.80 4.34
2. 윤리경영 정성 2 96.00 1.92
3. 인권경영 정성 2 93.50 1.87
4. 재난·안전관리 혼합 10 98.20 9.82
5. 지역상생발전 혼합 8 88.00 7.04
Ⅳ. 코로나19 대체지표
(25점)
코로나19 대응지표 1. 코로나19 대응체계/
소상공인 등 피해회복지원
혼합 25 90.32 22.58
2. 지역 소비·투자 확대
3. 지역사회 책임성 제고
4. 기타 사회기여 및 혁신
합계 100 90.86 90.86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