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방문자 4,134,051
금일방문자 1,701

동작구 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관
주메뉴
본문영역

열린경영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확인

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21. 10. 05 ~ 2021. 12. 03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일대일 개별면접
  • 조사대상자 : 각 시설 이용고객
  • 조사표본 : 총 400표본
조사개요 안내
구분 표본수
흑석체육센터 80
동작구민체육센터 95
사당문화회관 80
상도스포츠클럽 30
사당종합체육관 60
동작삼일수영장 65

조사결과

조사결과 안내
구분 종합 체육시설
흑석 동작 사당 상도 사종체 삼일
점수 89.7 89.6 89.0 90.1 91.0 88.1 90.0

시설별 주요 고객의견

시설별 주요 고객의견
구분 만족 의견 불만족 의견
체육
시설
흑석 ·강사/직원들이 친절함
·시설 깨끗함/쾌적함
·프로그램/물품 등 다양화 및 관리가 필요함
·편의시설 증설 및 관리 개선이 필요함
동작 ·강사/직원들이 친절함
·시설 깨끗함/쾌적함
·시설 이용 불편함
·편의시설 증설 및 관리 개선이 필요함
사당 ·강사/직원들이 친절함
·시설 깨끗함/쾌적함
·프로그램/물품 등 다양화 및 관리가 필요함
·운영/운행시간 연장ㆍ조정이 필요함
상도 ·강사/직원들이 친절함
·시설 깨끗함/쾌적함
·시설/노후화/하자 등 관리가 안됨
·운영/운행시간 연장ㆍ조정이 필요함
사종체 ·시설 깨끗함/쾌적함
·시설의 위치/접근성 좋음
·이용 요금이 비쌈
·시설/부대/편의 시설이 부족함
삼일 ·시설 깨끗함/쾌적함
·강사/직원이 친절함
·편의시설 증설 및 관리 개선이 필요함
·정상 운영 필요함
만족도 평가 총 5점 중 5점   총 5점 중 4점   총 5점 중 3점   총 5점 중 2점   총 5점 중 1점
동작구시설관리공단